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 달의 선수: 박지성

이 달의 골: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블랙번 전 세 번째 골)

MUTV 무료 시청권의 주인공은 Jack Branscombe로 결정이 났음을 알려 드립니다.

월페이퍼: 박지성, 11월의 MVP

10/12/2010 

박지성, 11월의 MVP!

대한민국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맨유 팬들이 뽑은 11월의 MVP에 올랐다.

박지성이 전 세계 맨유 팬들을 상대로 실시된 월간 MVP 투표에서 11월의 별 중의 별에 올랐다. 그리고 블랙번 로버스전에서 터트린 베르바토프의 세번째 골이 '이 달의 골'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11월 한 달 동안 불꽃같은 활약을 보여준 박지성은 힘든 시기 팀의 키 플레이어로 떠올랐다. 그 시작은 지난 울버햄프턴과의 리그 경기. 당시 박지성은 팀이 넣은 두 골을 모두 넣으며 2-1 승리를 이끌었고, 특히 종료 직전 결승골로 홈팬들을 열광시키기도 했다.

박지성은 총 투표수의 36%를 획득하며, 나니(28%)를 제치고 월간 MVP의 영광을 안았다. 그 뒤로 네마냐 비디치, 마이클 캐릭, 하파엘등이 뒤를 따랐지만 박지성을 넘어서지는 못했다.

'이 달의 골' 투표에서는 블랙번 전 7-1 대승을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었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로 결정되었다. 그의 블랙번 전 세 번째 골이 총 투표의 35%를 차지한 것.

이 골은 특히 팀 멤버들의 합작품이어서 더 큰 호응을 얻었는데, 베베의 놀라운 발리슛에 이은 나니의 도움이 베르바토프의 슈팅으로 이어진 한 마디로 '작품'이었다.

더 많은 글 보기
블로그: 퍼거슨의 칭찬이 박지성을 춤추게... 스몰링 "철저히 준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