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2/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니, 버밍엄 원정 OK

나니가 화요일 밤(한국시간 수요일 새벽5시) 버밍엄 원정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반면 대런 플래쳐는 감기에 걸리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 나니는 박싱데이 펼쳐진 선덜랜드 전에서 엉덩이 부상으로 결정한 바 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그가 버밍엄 원정은 출전 가능함을 확인해 주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 도중 "나니가 엉덩이 부근에 이상을 느껴왔다. 따라서 그를 제외시켰다"라고 나니 제외의 배경을 설명했다. "버밍엄 원정은 가능하리라 생각한다. 플래쳐는 감기에 약간 걸렸다. 오늘 아침 얘기한 것이라 달리 선택의 방법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알렉스 맥라이시 감독이 이끄는 버밍엄은 한파에 따른 에버턴 원정이 취소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더욱이 버밍엄은 이번 시즌 홈에서 단 1패만을 단하며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버밍엄 원정이 그리 쉽지만은 아닐 것임을 마음 속에 다짐하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버밍엄은 체력이 완전히 회복한 상태일 것이다. 더욱이 홈에서 쉽게 지지 않는 팀이다"라고 인정하며 "홈 성적이 정말 좋은 팀이다. 우리 모두는 그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버밍엄이 체력적으로 더 여유가 있겠지만, 내일(월요일) 휴식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을 회복시켜 우리가 원하는 결과을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망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