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0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선덜랜드

선두를 지키기 위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랜 친구 스티브 부르스와 마주치게 되었다..

경기예상
최근 맨유 경기들은 폭설과 한파로 많은 영향을 받아 왔다. 따라서 지는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이 취소된 후 첫 경기. 하지만 맨유는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아스널을 홈에서 1-0으로 격파하며 리그 무패 행진 기록을 16경기로 늘인 것. 퍼거슨 감독은 이번 선덜랜드와의 경기를 통해 선두를 굳건히 지킬 것으로 낙관할 것으로 보인다. 선덜랜드 또한 스티브 부르스 감독과 함께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리그 6위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인 4위와 불과 승점 4점차로 뒤져 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서도 맨유에서 임대된 대니 웰백의 결승골로 볼턴을 1-0으로 격파한 상태. 홈에서 좋은 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시즌 9번째 무실점 기록을 달성했다. 이 중 지난 10월 맨유와의 0-0 무승부도 포함.

출전예상선수
리저브 경기에 오언이 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 출전 여부가 관심사이다. 그 밖에 부상 선수로는 폴 스콜스, 안토니오 발렌시아, 오언 하그리브스가 유일하다. 선덜랜드의 경우 수비수 안톤 퍼디난드가 복귀하며 팀에 힘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이지만, 수비수 티투스 브람블, 마이클 터너 등은 무릎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이번 시즌 선덜랜드의 스타로 떠오른 대니 웰백 또한 임대 당시 맨유 출전 금지 조항 때문에 출전할 수 없다.

스타 플레이어
이번 시즌 스타 플레이어 대런 벤트는 이미 아홉 골을 기록 중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추가하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려 할 것이 분명해 보인다. 벤트는 지난 시즌 맨유 전에서도 득점을 올리며 2-2 무승부를 이끈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