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블랙풀 vs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12월 5일 일요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03/12/2010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블랙풀

1974년 이후 처음 방문하게 되는 블랙풀 원정의 지상 과제는 리그 선두 유지이다.

경기예상: 시즌 초반 유력한 강등 후보였던 블랙풀은, 초반 15경기에서 승점 19점을 올리며, 리버풀은 물론 같은 승격팀들인 웨스트브롬, 뉴캐슬과 함께 동률을 유지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홈인 브룸필드 로드에서는 지난 10월 17일 맨시티에게 3-2로 패배한 이후 불패의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맨유는 드디어 시즌 처음으로 리그 1위에 올랐다. 지난 블랙번 전에서 베르바토프의 5골에 힘입어 7-1 승리를 한 것. 그러나 이후 칼링컵 준준결승에서 웨스트햄에게 뜻밖의 4-0 대패를 당하며 29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종지부를 찍었다.

출전예상선수: 이안 할러웨이 감독은 지난 볼턴 전에서 2-2로 비겼을 당시와 비슷한 선수 구성을 할 것으로 보인다. 가나 출신의 골키퍼 리차드 킹스턴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 중인 골리 맷 길크를 대신해 나올 듯. 주전 골키퍼 말론 해어우드는 여전히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 불가능의 상황이다.  지난 칼링컵 웨스트햄 전에서 휴식을 취했던 맨유 주전들은 복귀할 듯. 네마냐 비디치-리오 퍼디난드 조합이 재가동 될 것이며, 공격은 웨인 루니-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나설 것으로 보인다. 햄스트링 부상에서 돌아온 라이언 긱스는 웨스트햄전에 이어 연속 선발 출장할 듯.

스타 플레이어: 블랙풀 주장 찰리 아담은 지난 2009년 레인저스에서 이적한 후 블랙풀의 승승장구를 이끌고 있다. 스코틀랜드 대표인 아담은 미드필더이면서도 18득점으로 지난 시즌 팀을 챔피언쉽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도 13분경 득점을 만들어 내며 카디프 시티를 제치고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확정지었다. 이번 시즌 왼쪽 윙어로 나선 아담은 벌써 3골을 터트리며 단연 돋보이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1월 이적 시장에서 에버턴, 위건, 블랙번이 그를 노리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