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아직 속단하기는 조심스럽지만, 그의 (발로 하는) 볼처리 능력은 판 데르 사르를 연상시킨다. 린데가르트는 골킥으로 동료에게 패스 능력이 뛰어나다. 그게 그의 장점 중의 하나. 그런 그가 좋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12/01/2011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데가르트, 훈련 합류

최근 맨유와 계약한 '제 2의 슈마이켈' 안데르스 린데가르트가 캐링턴 연습구장 훈련에 합류했다.

지난 11월 27일 입단 발표를 한 26세의 덴마크 출신 골키퍼 린데가르트는 겨울 이적 시장이 열리는 1월이 되어서야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팀에 조기 합류 동료들과 훈련하며 팀 적응 훈련을 시작한 것.

린데가르트는 이번 시즌 많은 경기를 뛰어 왔다. 알레순트 FK의 주전 골키퍼로서 팀을 노르웨이 리그 4위로 이끈 린데가르트를 전 토트넘 골키퍼 출신의 에릭 토스트베츠는 높이 평가하고 있었다.

토스트베츠는 노르웨이 TV 해설가로 일하고 있는데, 린데가르트의 경기를 많이 지켜볼 수 있었다. "그는 모든 경기에서 인상적이었다. (손으로) 볼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크로스들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노르웨이 출신의 영웅 올레 군나르 솔샤르 또한 린데가르트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하기는 마찬가지.

솔샤르는 팀을 떠나기에 앞서 "아직 속단하기는 조심스럽지만, 그의 (발로 하는) 볼처리 능력은 판 데르 사르를 연상시킨다"라고 얘기한 것.

"린데가르트는 골킥으로 동료에게 패스 능력이 뛰어나다. 그게 그의 장점 중의 하나. 그런 그가 좋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어떤 선수가 또 영입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1월을 시작하는 팀에 또 한 명의 지원군이 가세한 것은 틀림없어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