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2/2010  Report by A Bostock,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마르세유, 환영"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이 끝난 뒤, 상대로 결정된 마르세유와의 2월 대진에 환영의 뜻을 표시했다.

추첨 결과 맨유는 2011년 2월 23일 수요일(현지시간) 스타데 벨로드롬으로 원정을 떠난 뒤, 3월 15일 화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리턴 매치를 벌이게 된다. 많은 맨유 팬들은 이번 조 추첨에서 이탈리아의 강호들, 지난 시즌 챔피언 인터 밀란과 같은 팀들을 피하게 된 것을 다행으로 여기고 있지만, 퍼거슨 감독은 프랑스 챔피언 마르세유가 까다로운 상대라 믿고 있었다.

추첨에 따른 반응을 보이기 위해 MUTV는 퍼거슨 감독과 인터뷰를 진행했고, 그는 "모든 사람들이 밀란 팀 중 하나와 만나리라 생각했을 것이다. 최근 이들과 잦은 만남이 있었으니까. 그러나 모의 실험에서 마르세유를 뽑았었고, 그 실험이 사실로 나타났다"라고 얘기를 했다.

"마르세유는 홈에서 무척 강한 팀이다. 그들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인 팬들이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오랜 기간 부진 후, 지난 2-3년 전부터 다시 살아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어려운 승부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비록 지난 10년이 넘게 마르세유를 상대한 적이 없지만, 마르세유와 비슷한 팀은 많이 상대해 본 퍼거슨 감독의 발언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