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1/2011  Report by Ben Hibbs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선수단 다소 변동 줄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하반기 선수단 운용에 다소 변동을 줄 것임을 밝혔다. 그러나 1월 이적 시장에서 별다른 선수 보강은 생각지 않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

1월이면, 지난 12월 입단 계약을 맺은 덴마크 출신의 골키퍼 안데르스 린데가르트가 정식 입단을 하게 되지만, 그 외는 새로운 선수 영입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 대신, 퍼거슨 감독은 어린 선수들을 등용하며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임을 분명히 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선수는 위건에서 임대로 활약 중인 톰 클레벌리. 그리고 페데리코 마케다는 에이전트를 통해 하반기 임대를 통해 경험을 쌓고 싶다는 뜻을 전한바 있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겨울 이적 시장 선수 보강 계획은 없다"라고 밝히며 "마케다는 대니 웰백이나 마메 비람 디우프등과 동일한 위치에 올라 있다. 우리는 어린 스트라이커들의 경험을 쌓게 하기 위해 임대를 보내고 있는데, 마케다도 그 대열에 합류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케다와 애기를 했는 데, 그의 임대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선수단에 변동이 있을 예정이다. 마이클 오언이 다시 복귀할 것이고, 에르난데스는 잘 발전해 주고 있다. 베베 또한 스트라이커가 가능하며, 오베르탕도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마케다에게 경험을 쌓게 할 필요가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