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2/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송, 컨디션 최고!

지난 달, 자신의 잠재력이 허상이 아니었음을 보여준 안데르송에 대해, 팀 동료 에브라는 그의 뛰어난 플레이가 해가 갈수록 더욱 좋아질 것이라 주장했다.

맨유의 넘버8인 브라질 출신의 안데르송은 지난 2008년 포르투갈에서 나니와 함께 맨유로 이적했다. 빛나는 미래를 약속하며. 입단 첫 해 좋은 활약을 보이긴 했지만, 나니와 마찬가지로 꾸준함이라는 측면에서 기대에 못 미쳤던 것도 사실이었다. 물론 이는 그의 어린 나이에서 오는 경험 부족(이제 22살)과 부상 때문이었지만, 이제 다시 돌아온 안데르송은 자신의 재능을 맘껏 뽐내고 있었다.

에브라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안데르송은 굉장히 잘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나 에브라는 안데르송의 활약에 전혀 흥분하지 않은 채로 "가장 중요한 것은 3-4경기 잘하는 것이 아니다. 일년 내내 꾸준한 활약을 할 필요가 있다"라고 냉정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따.

"그는 굉장한 재능을 가진 선숟이다. 이제 맨유에 온 지도 3년이 지났고, 그에 대한 믿음은 재계약으로 보여 주었다. 안데르송이 그 믿음을 운동장에서 보답할 차례이다."

"(선덜랜드 전에서) 환상적인 활약을 했다. 그러나 놀라운 일은 아니다. 나는 언제나 안데르송을 믿고 있었다. 이런 활약을 매경기 유지해 나가기를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