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8/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첼시전 승리에 만족

2010 FA 커뮤니티 실드에서 첼시를 3-1로 제압하며 시즌 우승컵을 품에 안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폴 스콜스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승리의 기쁨을 나타냈다.

맨유는 새 시즌 첫 공식 경기가 펼쳐진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경기장에서 첼시를 맞이해 발렌시아, 에르난데스, 베르바토프의 득점에 힘입어 승리했다. 첼시는 칼루가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결과를 뒤집지는 못했다.

이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 중원의 핵으로 활약한 스콜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양 팀 모두 상대를 이기기 위해 노력을 한 경기였다"며 경기가 쉽지 않았음을 설명하며 "날씨도 더워서 힘든 경기였지만,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역설했다.

맨유는 지난 2009/2010시즌 정규리그에서 막판 대접전 끝에 리그 우승을 내줬다. 스콜스는 "첼시는 상당히 수준이 높은 팀이다"며 "그들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일은 언제나 유쾌한 일이다. 지난 시즌에 맨유를 세 번이나 이겼고, 우승까지 차지했다"며 첼시와의 대결에서 거둔 우승이 값진 승리임을 밝혔다.

이어 스콜스는 "오늘 경기에서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축구를 보여줬고, 새 시즌을 기분 좋게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새 시즌의 전망을 밝게 내다봤다. 맨유는 오는 16일 뉴캐슬을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