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8/2010  Report by Nick Coppack

비디치, 연장계약안에 사인

네마냐 비디치가 새로운 4년 계약 연장안에 사인을 마쳤다. 이로써 비디치는 오는 2014년 6월까지 맨유 선수로 활동하게 되었다.

비디치의 계약 연장 소식은 사실 몇 주 전부터 들려왔던 것. 클럽도 공식적으로 비디치와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고 보도했었으며, 비디치 또한 올드 트라포드에 남을 의사를 분명히 해왔었다. 그러나 그 때까지는 공식적으로 계약에 사인을 마친 것은 아니었던 상태. 금요일 오후 클럽은 28세의 수비수 비디치와의 계약 연장 합의를 공식 발표했다.

지난 2006년 1월 맨유에 합류한 이후 188경기에서 활약한 비디치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계약에 사인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맨유에는 어린 나이에 와서 감독,코치, 동료들의 도움으로 엄청난 성장을 한 곳이다.여기 있는 동안 많은 성공과 영광을 맛보았다. 그 성공이 앞으로도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또한 ManUtd.kr에게 "비디치의 미래를 클럽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로써 몇 달간 떠돌았던 쓸데없는 소문들을 잠재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디치는 유럽 최고의 센터 백 중 하나로 성장해 왔다. 그가 맨유에서의 삶을 더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