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더 많은 우승이 있으리라 확신한다. 오직 시작일 뿐이다. 우리 선수단은 강하다. 오늘 그 에너지와 (승리에 대한) 배고픔을 보여주었다. 더 많은 우승컵을 위해 중요한 것들이다."
-네마냐 비디치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8 August 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이제 시작일 뿐"

네마냐 비디치는 2010/11시즌 개막을 알리는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 전에서 주장으로 나와 팀에 첫 번째 우승컵을 안겨다 주었다.

웸블리 구장에서 열린 이 경기에서 주장으로 승리를 이끈 비디치는 다가 올 시즌의 성공을 알리는 발판을 쌓았다고 느끼고 있었다.

그는 경기 후 Sky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더 많은 우승이 있으리라 확신한다. 오직 시작일 뿐이다"라고 선언을 한 것. "우리 선수단은 강하다. 오늘 그 에너지와 (승리에 대한) 배고픔을 보여주었다. 더 많은 우승컵을 위해 중요한 것들이다."

우선 지난 시즌 우승컵을 빼앗아간 첼시를 상대로 승리를 하는 습관을 다시 되찾을 수 있다는 기쁨도 컸지만, 비디치는 이날의 승리 만큼이나 뉴캐슬과의 시즌 개막을 앞두고 적절하게 몸을 만들 수 있었다는 것에 더 큰 무게를 두었다.

비디치는 "승리는 중요한 것이다"라고 얘기하며 "시즌 개막을 앞둔 최종전이었다. 오늘 잘 해주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프리 시즌 투어에 참가하지 않은 선수들이 오늘 경기로 몸을 만들 수 있어 중요했다. 그들 모두 잘 해주었다"라고 평가를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