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야드 밖에서 득점을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스콜스는 이런 슛을 계속 만들어 왔다. 지난 수 년 동안 엄청난 기록을 만들어 온 그가 다시 한번 해낸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스콜스의 150호골에 대해서..
22/08/2010  Report by Adam Bostock

스콜스, 통산 150호골 돌파

맨유의 베테랑 폴 스콜스는 지난 일주일간 단 한 가지, 팀의 2번째 승리를 제외하고는 완벽한 나날을 보냈다.

'영원히 늙지 않는 듯한' 미드필더 스콜스는 지난 월요일 시즌 개막전 뉴캐슬을 상대로 'MOM'에 선정되는 활약을 펼쳤고, 이어진 풀럼과의 2라운드 경기에서는 자신의 클럽 통산 150번째 득점을 달성해 낸 것이다.

150호골도 그 동안 스콜스가 보여주었던 멋진 골들과 다를 바가 없었다. 낮게 깔리는 중거리 슛이 골대 낮은 쪽으로 빨려 들어가는 전형적인 '스콜스 다운' 득점이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풀럼 전이 끝난 이후 "20야드 밖에서 득점을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스콜스는 이런 슛을 계속 만들어 왔다. 지난 수 년 동안 엄청난 기록을 만들어 온 그가 다시 한번 해낸 것이다"라고 높게 평가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이번 경기에서도 스콜스는 최고 선수 중 하나였다고 생각한다."

150호 골을 기록함으로, 스콜스는 역대 맨유 최다 득점 순위에서 9위에 올라서게 되었다. 동료 라이언 긱스를 여섯 골 차로 따라 잡은 것. 긱스는 지난 뉴캐슬 전에서 스콜스의 어시스트를 받아 통산 156호 골을 기록하며 순위 8위에 올라 있다

오늘 상대한 풀럼의 감독이자, 맨유의 전설인 마크 휴즈가 163골로 긱스보다 한 단계 높은 7위에 올라 있다. 역대 맨유 통산 득점 순위는 보비 찰튼경이 249골로 1위, 데니스 러(237골), 잭 로울리(211골), 조지 베스와 데니스 바이올렛(모두 179골), 그리고 조 스펜스(168골) 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