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8/2010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펠란, 다시 시작하자

맨유의 수석코치 마이크 펠란은 이번 프리시즌 기간 동안의 준비 과정이 그 어느 때보다 좋았다고 평가하고 있었다. 이제 매우 균형이 잡힌 팀이 된 맨유는 승리에 대한 갈망과 함께 2010/11시즌을 시작하고자 갈망하고 있다.

우선 새로 영입한 선수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와 크리스 스몰링은 평가전을 통해 팀에 무게감을 높여 주었다. 그리고 톰 클레버리를 비롯한 어린 선수들 또한 미래를 약속하는 플레이를 펼쳐냈다.

그리고, 월드컵과 부상등으로 함께하지 못했던 주전 선수들이 대거 복귀한 아일랜드 리그 올스타 전에서는 7-1 대승을 거두며, 주전 선수들의 합류 효과를 톡톡히 보여 준 것이다.

프리 시즌 기간 동안 모든 선수들이 성장하고, 자신감에 차가는 모습들을 보아온 펠란 코치는 이번 시즌 성공에 대한 예감을 할 수 있었다.

그는 "모든 포지션에 걸쳐 다양한 옵션이 준비 되었다"라고 얘기하며 "많은 어린 선수들이 성장했다. 그들은 넘치는 에너지와 운동량으로 (주전 선수들을) 커버할 것이다. 물론 약간의 경험 부족은 있겠지만"이라고 덧붙였다.

"현재까지 프리 시즌 준비는 문제없이 진행되어 왔다. 모든 선수들이 함께 했으며, 더 성장했다. 따라서 팀도 더욱 강해졌다. 선수들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