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8/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길 사장 "베베 영입 만족"

맨유의 CEO 데이비드 길 사장은 베베 영입에 대한 흥분을 털어 놓았다.

지난 수요일, 맨유는 베베라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선수 영입을 발표하며 축구계를 깜짝 놀라게 했었다. 그리고 길 사장은 베베의 영입이 잠재력이 큰 선수들에 대한 투자라는 클럽의 방침을 증명한 것이라 얘기했다.

길 사장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계속 눈여겨 보아온 선수였다. 다만 지난 주에 드러났을 뿐"이라 얘기하며 "많은 사람들과 그에 대해 논의를 한 후, 수요일 그와의 계약을 발표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따.

"(베베의 영입이) 흥분된다. 그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 맨유의 선수 영입은 많은 부분 그 잠재력을 보고 진행되는데, 영입이 된 선수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을 비롯 마이크 펠란, 레네 코치와 같은 훌륭한 지도자들의 지도를 받게 된다. 베베 또한 자신의 잠재력을 맨유에서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일이 벌어질 지 흥분된다. 부디 베베의 잠재력이 폭발하기를 기대해보자!"

이번 주말 메디컬 체크를 통과하게 되면 베베는 맨유의 정식 선수가 된다. 길 사장은 베베가 곧 임대될 것이라는 소문을 일축하며, 그에게 맨유에서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 얘기했다.

"베베는 이번 시즌 맨유 1군에 합류할 것이다"라고 선언한 길 사장은 "그가 이번 시즌은 잉글랜드에서 보낼 것이라 생각한다. 영어를 배워야 하고, 맨유라는 팀에 동화가 되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