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8/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클레버리, 위건 임대 확정

맨유 미드필더 톰 클레버리가 2010/11시즌 남은 기간 동안 위건 선수로 뛰게 되었다.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선수인 클레버리는 지난 2시즌 동안 각각 레스터 시티, 왓포드에서 임대 생활을 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경력을 쌓기 위해 로베르토 마르티네즈 감독이 이끄는 위건으로 임대를 떠나게 된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클레버리를 잔류시켜 1군에 포함시킬 계획도 가지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위건에서 더 많은 기회와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 판단, 유망주 교육을 위해 위건으로 떠나보내기로 결정했다.

위건의 마르티네즈 감독은 클럽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클레버리는 뛰어난 어린 선수로, 그가 와서 무척 기쁘다.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어 많은 옵션을 줄 것으로 보인다. 선수단에 큰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환영 인사를 보냈다.

"때때로 그를 지켜 봤는데, 우리 선수단에 적합한 선수라 판단되었다. 어리고, 출전에 굶주려 있는 그는 프리미어리그 경험을 쌓으며 우리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다."

현재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에 소집되어 있는 클레버리는 한 주 뒤 위건에 합류할 예정이며, 함께 임대된 대니 웰백과 함께 9월 11일 선덜랜드전을 통해 데뷔전을 기다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