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8/2010 

에르난데스, 뛰어난 팀 적응력 보여!

네마냐 비디치는 새로 영입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팀에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폴 스콜스는 에르난데스의 결정력이 전 동료였던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그것을 닮아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에르난데스는 이미 프리시즌에서 두 골을 기록했으며, 일요일 벌어진 첫 공식 경기,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에서도 득점포를 뿜어댔다.

비디치는 이에 대해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는 매우 영리해 보인다. 수비수 뒤로 볼을 치고 달리는 것을 좋아한다. 뛰어난 스피드로 이미 여러 차례 득점에 성공했는데, 그의 자신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우 쾌할한 선수로 보이며, 영어도 곧잘 하기 때문에 팀에 빨리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그는 마치 3년차 선수 같아 보인다!"라고 에르난데스의 빠른 적응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폴 스콜스 또한 에르난데스 칭찬 행진에 동참했다. 그에게 칭찬 받는 것은 무척 의미 있는 일인 것은 당연한 얘기. 그는 "에르난데스는 전형적인 골게터 타입의 선수다. 그렇다고 박스 바깥 플레이를 못한다는 것은 아니다. 그의 볼 터치 또한 일품이다. 그러나 수비수 뒷공간을 파는 것은 상대에게 매우 위협적이며, 이번 시즌 많은 골을 터트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페이지 1 중 3 다음 » 


에르난데스의 적응력

매우 쾌할한 선수로 보이며, 영어도 곧잘 하기 때문에 팀에 빨리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그는 마치 3년차 선수 같아 보인다!"
-네마냐 비디치

"사람들은 그를 솔샤르와 비교를 하지만, 나는 이미 훈련 첫 날 그가 솔샤르 타입의 선수라는 것을 알아차렸었다. 경기가 거의 끝난 상황이었지만, 기회가 주어지자 득점에 성공해 냈다."
-폴 스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