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6개월 만에 축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돌아와서 정말 기뻤다. 캐링턴에 다시 돌아와 흥분이 되었다. 다시 경기를 뛰고 싶어 참을 수가 없을 정도다."
-안데르송
18/08/2010  Report by Steve Bartram

안데르송, 복귀임박!

2010년 대부분을 부상으로 선수단에서 제외되었던 안데르송의 복귀가 정말 현실화 되기 시작했다!

브라질 출신 미드필더 안데르송은 지난 2월 웨스트햄 전 도중 입은 십자 인대 부상으로 인해, 포르투갈에서 수술을 받은 후 장기간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었다. 그러나 이제 캐링턴 연습 구장의 훈련에 복귀한 안데르송의 복귀가 코 앞으로 다가온 것.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6개월 만에 축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돌아와서 정말 기뻤다. 캐링턴에 다시 돌아와 흥분이 되었다. 다시 경기를 뛰고 싶어 참을 수가 없을 정도다."

"현재 상태는 매우 좋다. 2주 전부터 훈련을 시작했고, 행복하다. 곧 다시 평소처럼 매주 경기에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부상 부위는 이제 완전히 아무런 문제가 없다. 현재는 뛰는 훈련은 물론, 훈련 강도를 높여가고 있다. 곧 팀 동료들과 정상 훈련을 소화할 날이 올 것이다."

비록 재활 훈련으로 인해 팀의 프리시즌 일정은 함께 할 수 없었지만, 동료들이 뛰는 모습을 지켜보며 올 시즌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이번 시즌은 매우 힘든 시즌이 될 것 같다. 많은 팀들이 더 강해졌다. 그러나 프리시즌 경기들을 보면 우리도 매우 강함을 알 수 있었다. 다시 한번 우승을 이룰 것이라 생각한다. 전대회 우승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