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4/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에게 더비전 승리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에게 블랙번전 무승부에 사로잡혀 있지 말 것을 주문하며, 리그 우승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이번 맨체스터 더비가 무척 중요함을 강조했다. 그리고 맨체스터에서의 자존심을 건 싸움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지난 며칠간 맨체스터의 붉은 팬들은 무척 큰 상심을 겪었다. 바이에른 뮌헨에게 통한의 두 번째 골을 내주며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거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했고, 또 첼시에게 패배하며 리그 우승에 대한 주도권을 내주고 말았다. 그리고 바로 지난 일요일 블랙번 원정의 실패(무승부)로 우승의 꿈이 더욱 멀어져 버린 것.

퍼거슨 감독은 리그 우승과 관련되어 안 좋은 일이 있다하더라도, 팬들을 위해 이번 맨체스터 더비만큼은 반드시 승리할 것을 주문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맨시티와의 경기는 더비전이다. 따라서 리그 우승 경쟁과 별도로 중요한 경기이다"라고 얘기하며 "다시 말하지만 더비전이다. 더비전은 더비전의 특성을 지닌다. 모든 팬들의 자존심과 앞으로 몇 달간 맨체스터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이는 경기이다. 우리가 고대해 왔던 경기이다"라고 더비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현재 팀 분위기는 맨시티 쪽으로 기운다. 지난 일요일 버밍엄을 5-1로 대파했고, 그 전 경기에서는 번리를 6-1로 대파하며 엄청난 화력을 과시하고 있기 때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