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4/2010  Report by N Thomas, A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공격진 부족 문제 없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시즌 내내 팀을 괴롭혀온 선수들의 부상 문제를 충분히 극복해 낼 힘과 정신력이 선수들에게 있다고 믿고 있었다.

마이클 오언이 시즌 아웃이 되더니, 웨인 루니마저 쓰러졌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페데리코 마케다가 우승을 향한 맨유의 야심을 유지시켜 줄 것이라 얘기했다.

퍼거슨 감독은 "한 가지 간과해선 안되는 일은 바로 베르바토프의 재능"이라고 베르바토프의 존재를 다시 한번 상기시킨 것.

"큰 경기에서 그를 제외하는 것은 마음 편한 일이 아니다. 지난 뮌헨 과의 경기에서도 그를 투입하며 반전을 이끌 것을 기대했다."

사실 맨유 팬들 사이에서는 베르바토프에 대한 영양가 논쟁이 있는 것도 사실. 몇몇 팬들은 그가 너무 비싼 값을 주고 데려 온 것이 아닌가라는 비판을 하고 있지만,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의 재능을 신뢰하고 있었다.

"내 생각에 팬들의 80%는 베르바토프를 지지한다고 느껴진다. 대부분의 팬들은 그의 재능을 알고 있다. 그의 퀄리티도. 그러나 축구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의견이 있기 때문에 (베르바토프에 대한 비난이) 벌어지는 것이다. 그리고 베르바토프 정도의 몸값의 선수를 사온다면, 팬들은 그가 50골 이상을 넣고 16번의 오버헤드킥 골을 넣지 않는 이상, 한 두 명의 반대 목소리는 나오기 마련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