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올 시즌 루니의 골 기록:
헐시티(5)
포츠머스(4)
밀란(4)
웨스트햄(3)
위건(3)
아스널(2)
풀럼(2)
맨시티(2)
애스턴 빌라(1)
바이에른 뮌헨(1)
블랙번(1)
번리(1)
첼시(1)
리버풀(1)
토트넘(1)
울버햄프턴(1)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6 April 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PFA 올 해의 선수상 수상

웨인 루니가 PFA(선수 협회)가 선정하는 '올 해의 선수'의 자리에 올랐다. 동료 선수들에 의해 선정되는 이 영광의 자리에 루니가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 해 24살의 루니는 최고의 시즌을 보내며 경쟁자들인 디디에 드록바, 세스크 파브레가스, 카를로스 테베스등을 제치고 일요일 저녁(현지시간) 수상식장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루니는 올해 42경기에서 34골을 폭발시키는 등, 지난 2004년 맨유 합류 이후  최고의 활약을 보내고 있다.

맨유의 no.10인 루니는 2009/10시즌 초반 여덟 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좋은 출발을 보였고, 이후에도 활약이 꾸준히 지속되었다. 최고의 순간은 바로 11월부터 3월까지로, 23경기에 나와 경기당 1득점이 넘는 25골을 넣었다.

PFA 올 해의 선수상은 이로써 4년 연속 맨유 선수의 품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시즌 연속 수상했으며, 지난 시즌에는 베테랑 라이언 긱스가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