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4/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리저브팀 우승 축하"

화요일 저녁(현지시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북부리그 우승을 확정지은 리저브 팀과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워렌 조이스 코치에 대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칭찬이 이어졌다.

우승 경쟁을 벌이던 리버풀이 에버턴에게 패배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유는 산술적으로 우승을 확정 지었다. 이는 4년 만의 첫 우승이다.

퍼거슨 감독은 계속적인 임대와 1군 합류 등으로 선수단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우승을 이끌어 낸 솔샤르 감독과 조이스 코치의 역할을 칭찬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솔샤르와 조이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 그들은 정말 잘 해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는 항상 리저브 팀 감독과 코치를 임명할 때, 리저브 팀은 내 요구에 맞춰줘야 하기 때문에 운영하는 것이 무척 힘들다는 것을 설명하곤 한다. 트레이닝 도중 세 네명을 1군으로 합류 시킬 수도 있지만, 때때로 나는 그들에게 '이번 토요일 1군 경기에 출전시켜야 하니, 그들을 목요일 경기에 내보내지 말도록'이라고 요구하고 ㄴ한다. 따라서 리저브 팀 운영은 정말 쉽지 않은 자리이다."

또한 솔샤르 감독과 조이스 코치는 퍼거슨 감독의 눈길을 사로잡은 많은 재능있는 어린 선수들을 발굴해 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