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양팀 팬들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였다. 특히 우리 팬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 지 잘 알고 있었다. 그러나 팬들 만큼이나 우리에게도 중요성이 컸던 경기였음을 말해주고 싶다."
-폴 스콜스
17/04/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더비전을 살려내!

결승골을 터트리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는 폴 스콜스 만큼이나, 이번 더비전의 승리는 맨유 선수들과 팬들에게 극적인 승부였다.

리그 우승의 끈을 놓지 안기 위해 필요했던 승점 3점 만큼이나, 이번 시즌 자주 보여주고 있는 극적인 종료 직전 결승골은, 맨체스터의 주인공 자리를 차지하려는 맨시티의 야욕을 꺾어 놓기에 충분한 장면이었다.

원정 서포터 석을 향해 뛰어 달려가며 기쁨을 표시한 스콜스는 팬들 만큼이나 선수들도 이번 승리에 큰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양팀 팬들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였다. 특히 우리 팬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 지 잘 알고 있었다. 그러나 팬들 만큼이나 우리에게도 중요성이 컸던 경기였음을 말해주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굉장하다. 확실히. 맨체스터 더비전 승리는 언제나 굉장한 일이다.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내건 말이다. 이번 시즌 세 차례나 맨체스터 더비전에서 추가시간 극적인 결승골들이 터져 나왔다. 굉장히 기분이 좋다."

"계속 전진해 나갈 것이다. 어떤 팀들은 (우리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위해 경기에 나서기도 한다. 맨시티가 그런 작전이었는 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무승부를 노린다고 허용하는 팀이 아니다. 앞으로 남은 모든 경기를 이기기를 원한다. 끝까지 잘해낼 것을 약속드린다."

스콜스는 이번 승리가 끝까지 경기를 포기하지 않았던 맨유게 당연한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승자의 자격이 있다. 전반 여러차례 좋은 기회들이 있었지만, 한 두 골 정도 성공시켜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맨시티도 역시 좋은 기회들이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수비가 좋았다는 것이다. 우리 포 백 수비진은 환상적이었다. 그리고 에드비 판 데르 사르는 훌륭했다. 끝까지 좋은 수비를 펼쳐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