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4/2010  Report by Ben Hibbs &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브라운 출전 가능

토요일 토트넘과 중요한 일전을 치르는 맨유는 한 두 명의 선수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긴 하지만, 주전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와 웨스 브라운의 복귀로 한시름을 덜게 되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언 하그리브스 또한 토트넘전 출격을 기대했지만, 하그리브스는 최근 허벅지 부상으로 지난 이틀간의 훈련에서 제외되며 출전이 불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말 맨체스터 더비전의 승리로 인해 우승 가능성이 다시 밝아지며, 마지막 순간 치열한 경쟁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확실히 선수단 분위기가 좋아졌다"라고 얘기하며 "언제나 그런 분위기는 있었지만, 이번 주 훈련에서는 눈에 띌 정도였다. 훈련이 매우 치열했다"라고 덧붙였다.

"그저 우리 할 일을 하고 첼시의 상황을 지켜 보기만 하면 된다. 이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하니까."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토트넘전 승리가 결코 만만치 않음을 인정했다. 해리 레드넙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최근 아스널과 첼시를 연파하며 맨유에게 좋은 선물을 안겨 주긴 했지만,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맨유에게도 위협이 되고 있는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지금의 토트넘이 내가 잉글랜드에 와서 본 것 중 최고다"라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