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시니어 컵
2010년 4월 22일, 모스 레인(현지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맨체스터 시티 2
맥 (77'), 튜트 (79')
23/04/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저브: 맨유 0-2 맨시티

시즌 3관왕(트레블)을 향하던 맨유 리저브 팀의 꿈이 무산되고 말았다. 맨체스터 시니어컵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맨시티에게 패배하며 결승행 티켓을 넘겨 준 것이다.

이 날 경기의 승자는 결승에서 볼턴과 만나게 되어 있었는데, 맨시티의 로버트 맥와 앤드류 튜트가 경기 종료 직전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맨체스터 시니어컵 3연패를 노리던 꿈도 함께 사라진 것.

리저브 선수들은 이번 시즌 북부 리그 우승을 차지할 때 보여 주었던 침착성을 거의 보여 주지 못했고, 오직 벤 포스터의 눈부신 선방 만이 종료 직전까지 맨시티의 공격에서 팀을 구해낼 뿐이었다.

전반 9분, 상대 알렉스 님리의 25야드 강슛을 포스터가 막아냈으며, 또 조금 뒤 님리의 슛이 빗나가며 포스터는 한 숨을 돌려야 했다.

그 후 포스터는 데이비드 볼의 20야드 슛도 영리하게 막아냈고, 상대 아브디살람 이브라힘의 헤딩 슛이 골대를 빗나가며 또 한 번의 위기를 넘겨야 했다.

반면 맨유의 공격은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았는데, 페데리코 마케다의 그림 같은 쓰루 패스가 페비앙 브랜디에게 이어졌지만, 결국 골키퍼 로리우스 카리우스에게 걸리고 말았따.

그 후 브랜디의 강슛이 다시 한번 상대 수비에 맞고 나왔고, 데드릭 보야타와 리치 드 라예의 공격도 모두 무위로 돌아가고 말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