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4/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팀 훈련에는 빠져..

뮌헨과의 결전을 하루 앞두고 열린 마지막 팀 훈련에 참가한 21명의 선수단에 웨인 루니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오전, 맨유 선수들은 캐링턴 연습 구장에서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있었다. 그러나 비난 1차전에서 발목을 다친 루니는 팀 훈련에 참가하지는 않았다.

물론, 이 같은 사실이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었다. 지난 금요일 있었던 기자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루니가 "두 주에서 세 주 정도 결장 할 것"이라 얘기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주말 언론들은 루니가 기적적인 회복을 하고 있다고 보도를 했기 때문에 기대했던 것도 사실. '데일리 미러'는 24세의 루니가 월요일 "비밀 훈련을 했다"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화요일 있을 기자 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이 루니의 출전 여부를 확인해 줄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의 기자 회견은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 한국 시간으로는 저녁 5시에 올드 트라포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ManUtd.kr은 이와 관련 속보를 전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그러나 루니의 부재 말고는 좋은 소식도 있었다. 우선 지난 11월 8일 국가대표 A매치에서 부상을 당했던 존 오셰이가 훈련에 참가한 것. 그의 복귀는 아직 프리미어리그는 물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우승을 노리는 팀으로서는 시의 적절한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