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4/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저브: 리버풀 잡고 우승간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리저브 팀 감독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북부리그에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었다.

맨유는 현재 리버풀과 승점 6점차의 격차를 벌려놓고 있다. 리버풀은 현재 맨유보다 두 경기 덜 치른 상태. 따라서 오는 화요일 양 팀간의 격돌에 대해 솔샤르 감독은 시즌 운명을 건 중요한 일전이라 얘기했다.

그는 ManUtd.kr과이 인터뷰에서 "아직 우리가 경기를 더 치렀기 때문에, 리버풀도 우승 가능성이 남아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이길 수 있다. 따라서 이번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리버풀은 두 경기를 덜 치렀기 때문에 아직 많은 경기들이 남아 있다. 우리는 그저 그들의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어쨋든 맨유 v 리버풀은 언제나 빅경기였지만, 이번 경기는 우승과 직결되기 때문에 더 많은 팬들이 찾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맨유 리저브 팀은 단 세 경기만을 남겨 놓고 있다. 그러나 솔샤르 감독은 크레이그 캐스카트와 데이비드 그레이, 그리고 제임스 체스터 등과 같은 선수들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들은 모두 좋은 수비수들이다. 그들 외에도 복귀를 기다리는 선수들이 있고 18세 이하 팀에도 부상 선수들이 많이 있다. 우리는 18세 이하 팀과 리저브 팀 사이에 왔다 갔다하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이 같은 부상 선수들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몇몇 선수들은 많은 경기로 과부하가 걸리기도 했다. 그러나 이는 맨유 같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