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시티 v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4월 17일 토요일 (밤 8시 45분: 한국시간)

15/04/2010  Report by F Theobalds, J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맨시티

벌써 시즌 네 번째 맨체스터 더비지만, 이번에도 이겨야 할 이유는 어디에도 있다. 우선 맨유는 리그 4연패를 위한 희망을 이어가야 하며, 맨시티의 경우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가능케 할 리그 4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경기예상: 최근 맨유는 두 개의 대회에서 모두 실패를 거두며 다소 어려움을 겪어야 했다. 그러나 이번 토요일 모든 것을 정상으로 되돌릴 때이다. 우선 선두 첼시를 압박해야 하며, 맨체스터의 주인이 누구인지 다시 한번 알려줘야 하기 때문이다. 다음 시즌 챔스리그 출전(리그 4위)를 노리는 맨시티는 최근 골 풍작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세 번의 경기에서 무려 14골을 기록한 것. 버밍엄, 번리, 위건이 맨시티의 제물이었다. 다시 한번 말해주지만, 이번은 벌써 시즌 네 번째 더비 경기이다.

출전예상선수: 지난 블랙번과의 0-0 무승부에 결장했던 스트라이커 웨인 루니는 복귀를 준비 중이다. 웨스 브라운(발가락), 대니 웰백(무릎), 마이클 오언(햄스트링), 그리고 안데르송(무릎)은 모두 출전 불가능한 상태. 맨시티의 경우 패트릭 비에이라의 무릎 상태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 파블로 자발레타는 두 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마치고 다시 출전 가능한 상황. 스티븐 아일랜드 또한 지난 세 번의 경기에서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더비전에는 출격이 가능할 듯 보인다. 요레온 레스콧(햄스트링), 웨인 브릿지(사타구니), 마틴 페트로프(무릎)과 마이클 존슨(무릎)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

스타 플레이어: 지난 1월 미들즈브러에서 영입한 아담 존슨은 이후 맨시티를 리그 4위로 이끌며 팀의 키 플레이어가 되고 있다. 지난 달 선덜랜드전에서는 중요한 결승골을 터트리기도. 윙어인 존슨은 스트라이커인 아데바요르와 카를로스 테베스에게 볼을 공급하며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토요일 경기에서 요주의 대상이다. 또한 전 맨유 출신의 테베스는 언제나 주의를 해야 한다. 그는 지난 칼링컵 준결승 2경기에서 무려 세 골을 넣은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