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4/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그: 아스널, 북런던 더비 패배

수요일 밤(현지시간) 리그 우승, 아니 최소 리그 2위(챔스리그 직행)을 차지하려는 아스널의 꿈은 큰 타격을 입고 말았다.

아스널은 북런던 더비 토트넘 원정에서 2-1로 패배하며 리그 3위 자리를 지켰다. 선두 첼시와 승점 6점, 2위 맨유와는 승점 2점차로 벌어졌다.

최근 21번의 북런던 더비 사상 최초로 승리한 토트넘은 대니 로즈가 경기 시작 10분 만에 데뷔골을 멋진 발리슛으로 성공시키며 앞서 나갔다. 그리고 후반 초반 가렛 베일이 추가골을 터트리며, 경기 종료 직전 니클라스 벤트너가 추격골을 터트린 아스널을 물리치고 위대한 승리를 만들어 냈다.

브라질 출신의 골키퍼 고메즈는 이 날 토트넘 승리의 또 다른 수훈 선수였다. 그는 교체로 들어 온 로빈 판 페르시의 슈팅을 멋지게 막아내며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오는 토요일 첼시와 경기를 벌이는 토트넘에 대해 맨유 팬들은 다시 한번 환상적인 승리를 거두어 지기를 바래야 할 때. 맨유는 이보다 세 시간 앞서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를 벌이게 된다.

이 날 벌어진 다른 프리미어리그 경기들로는 애스턴 빌라가 에버턴과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필 자기엘카가 경기 종료 직전 자책골을 터트리며 에버턴은 다 잡았던 경기를 잃고 말았다. 위건은 이미 강등이 확정된 포츠머스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