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4/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끝까지 싸울 것

이번 시즌 리그 우승은 첼시에게 돌아갈 가능성이 커졌지만, 라이언 긱스는 시즌이 끝나는 바로 그 순간까지 싸움을 멈춰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지난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패배하고, 연이어 블랙번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선두 첼시에 승점 4점차 뒤져 있다.

불과 네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이 승점 차를 만회하기에는 사실 시간이 부족해 보이는 것도 사실. 그러나 라이언 긱스는 끝까지 첼시를 압박해야만 한다고 선수들에게 주장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계속 압박을 해야 한다. 지난 열 흘은 우리에게 운이 따르지 않았을 뿐 아니라 결과도 좋지 못했다. 그러나 시즌 말엽에는 이 같은 일들이 이어나기 마련이다"라고 얘기했다.

"최근 몇 주간의 부진을 털고 일어서야 한다.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 끝까지 싸울 것이다."

어제(수요일 저녁, 현지시간) 아스널은 북런던 더비에서 토트넘에게 2-1로 패배하며, 맨유를 넘어 리그 2위를 차지하려는 기회를 잃어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승리한 토트넘의 기세는 하늘을 찌를 듯 하며, 그들은 이번 토요일 홈에서 첼시를 맞이하게 되기 때문에, 첼시의 승리를 장담할 수 만은 없게 된 상황. 그러나 이보다 중요한 것은 맨유가 맨체스터 더비에서 일단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