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들은 독일 챔피언으로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있다. 특히 공격진이 그렇다. B조 수위를 다투는 팀들간의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네마냐 비디치
29/09/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낯선 상대를 대비하는 비디치

맨유는 목요일 새벽(한국시간) 잘 알려지지 않은 상대인 독일 챔피언 볼프스부르크와 상대할 에정이다. 하지만 네마냐 비디치는 이번 경기에 대해 선수들이 충분히 대비가 되어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초년병인 볼프스부르크에게 이번 경기는 맨유를 처음 상대할 뿐만 아니라, 유럽 무대에서의 진정한 첫 테스트이기도 하다.

볼프스부르크와 맨유는 현재 B조에서 골 득실차에 의해 1,2위를 달리고 있다.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모스크바 원정에서 CSKA를 4-1로 물리치며 첫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을 멋지게 장식한 바 있다.

맨유는 터키 베식타스 원정에서 접전끝에 1-0승리를 거두었는데, 비디치는 이번 경기도 그와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비디치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독일 챔피언으로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있다. 특히 공격진이 그렇다”라고 말하며 “B조 수위를 다투는 팀들간의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잘 모르는 팀이나 상대를 만나면, 경기가 어떻게 전개될 지 예측하기가 항상 힘들다. 하지만 그 때문에 우리 클럽에 많은 이들이 있는 이유이다. 그들은 비디오를 통해 우리에게 어떻게 그들이 플레이하는 지 정확히 분석해주고 있다.”

“그것은 경기를 준비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세심한 준비가 큰 차이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그들이 어떤 플레이를 하는 지 예상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