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9/2009  Report by Nick Coppack

올바른 결과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긍정적인 자세로 나선 것이 지난 토요일 스토크 원정에서 2-0승이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왔으며, 승점 3점을 추가해 프리미어리그 정상으로 올라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비록 원정경기였지만, 퍼거슨 감독의 선수들은 70%에 가까운 볼 점유율을 자랑하며 GK 벤 포스터가 할 일이 없게 만들었었다.

결연했던 스토크의 수비진들도 62분경까지 맨유의 공격을 잘 막아냈지만, 승리에 결정적인 공헌을 한 라이언 긱스가 후반 교체로 나와 올린 크로스를 베르바토프가 짧게 끊어 먹으며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다.

불가리아 대표인 베르바토프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긱스가 나오면서 경기의 양상이 바뀌기 시작했다”라고 말하며 “긱스의 맨유에서의 지난 날들을 봤을 것이다. 긱스는 경기에 나오면 탁월한 결단력으로 팀에 진정한 도움이 된다”라고 얘기했다.

“그럼으로 우리는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었다. 긱스의 결단으로 말이다. 그는 나에게 득점을 올릴 수 있는 패스를 연결해주었다. 그리고 77분경 프리킥으로 또 다른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리그 선두 오르다
스토크 시티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베르바토프 62’, 오셰이 77’)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스토크
2009년 9월 26일

“스토크는 자신들의 모든 것을 가지고 대항해왔고, 어려운 경기였었다. 하지만 결국 공격을 한 것은 우리였기 때문에 승자의 자격이 있었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