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9/2009  Reported By D.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토트넘, '박지성은 맨유의 핵심'

12일(이하 현지시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개최된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2009/201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결장한 박지성에 대한 재미있는 평가가 눈길을 끈다.

홈 팀인 토트넘이이 경기 개최에 맞춰 발행한 매치 프로그램(경기 소개 책자) ‘스퍼스(Spurs- 토트넘의 애칭)’에 나온 맨유 선수들에 대한 소개가 바로 그것이다.

이날 매치 프로그램은 경기에 나선 맨유와 토트넘의 역대 성적 및 양 팀 스타 플레이어에 대한 소개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각오를 담았다. 토트넘은 맨유 선수 소개 페이지에 등장한 박지성에 대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미드필드를 달린다”며 “팬들과 동료들에게 사랑을 받는 맨유 스쿼드의 핵심 선수(a key member)이다”고 언급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큰 신뢰를 받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스퍼스’는 “2005년 여름 PSV 에인트호벤에서 이적하여 프리미어리그에 빠르게 적응했다”고 평가하는 한편,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와 칼링컵 우승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지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선발로 출전했다”며 박지성이 소속 팀인 맨유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수준급 선수임을 강조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