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ManUtd.kr

퍼거슨 "박지성 몸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산소탱크' 박지성이 오는 30일(이하 현지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 개최될 예정인 2009/201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를 하루 앞둔 29일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 공식 기자회견을 하고 50여 명의 기자와 마주앉았다. 이 자리에서 현지 언론의 가장 큰 궁금증은 훈련에 불참한 '챔피언스리그의 사나이' 박지성이었다.

매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거의 모든 챔피언스리그 공개 훈련에 참석한 박지성이 같은 날 오전 개최된 맨유의 공개 훈련에 불참하자 현지 언론의 궁금증이 커질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박지성의 상태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은 몸살에 걸렸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 결장했고, 훈련에도 불참했다"며 박지성의 결장과 훈련 불참이 큰 부상에 따른 것이 아님을 밝혔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과 함께 훈련에 불참한 마이클 오언의 상태에 대해 "사타구니에 문제가 있지만 내일 경기 출전에는 문제가 없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박지성의 팀 동료인 조니 에반스가 참가해 퍼거슨 감독과 이구동성으로 '필승'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