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토트넘 홋스퍼 v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9월 13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한국시간)
화이트 하트 레인
11/09/2009  Report by Amir Rashid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토트넘 홋스퍼

A매치 브레이크를 마치고 돌아온 맨유 선수들이 고공 질주를 하고 있는 해리 레드넙의 토트넘을 만났다. 이제 맨유 선수들은 북런던의 클럽을 다시 땅바닥으로 쳐박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경기 예상
토트넘은 새로운 시즌 들어 4전 4승을 기록하며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팀 중 하나이다. 지난 마지막 리그 경기 버밍엄 전에서는 에런 레넌이 95분경에 극적인 결승골을 넣으며 그들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토트넘은 지금 리그 2위에 올라있는데, 승점은 같으나 골득실에서 뒤져 있기 때문이다. 맨유의 시즌 초반은 조금 더 불안했는데, 다행히 번리전 0-1 패배를 딛고 일어서 위건전에서의 다섯 골과 아스널전의 2-1승리로 본래의 모습으로 부활했다. 부활을 얘기하자면 바로 지난 4월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토트넘전을 빼놓을 수 없다. 당시 0-2로 전반을 뒤졌지만 후반 세 골을 몰아치며 우승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기 때문이다.

출전예상선수
퍼거슨 감독은 바쁜 국제대회 일정을 마치고 온 선수단에 새롭게 변화를 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리오 퍼디난드에 관해 “회복할 수는 있지만, 확실히는 아니다”라고 얘기했다. 하지만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오언 하그리브스, 새로운 영입 선수 가브리엘 오베르탕, 하파엘 등과 여전히 부상 선수 명단에 들어있다. 쌍둥이 형 파비우는 출전할 듯 보이고, 우리의 주장 게리 네빌도 돌아올 것이다. 토트넘의 발전된 선수들에게 부상이 돌고 있는데, 골키퍼 고메즈, 크로아티아 출신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 중앙 수비수 레들리 킹, 조나단 우드게이트와 매트 도슨 등이 부상을 겪고 있다. 저메인 지나스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스타 플레이어
애런 레넌은 대표팀에서까지 계속해서 인상적인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전 맨유 출신 미드필더 데이비드 베컴은 지난 수요일 크로아티아 전에서의 5-1승리를 거둔 후, 레넌을 가리켜 “굉장한 재능”이라고 했다. 이 활발한 윙어 레넌은 지난 시즌 칼링컵 결승에서도 맨유 수비진에 위협이 되었으며, 이번 주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펼쳐지는 경기에서도 주목해야 할 선수 중 하나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