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9/2009  Report by Ben Hibbs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하그리브스, 한달 내 복귀

오언 하그리브스가 이번 주 맨체스터로 돌아왔다. 그리고 맨유의 의료진은 하그리브스가 양 쪽 무릎을 모두 수술한 후, 현재 어느 정도 회복 상태에 있는 지 검진을 하고 있다. 그는 건염 부상으로 인해 맨유에 온 이후 부상으로 계속 시달려 왔다.

좋은 소식으로는, 1년이 넘게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28세의 하그리브스가 이제 거의 복귀가 임박했다는 점이다.

하지만 그는 절대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 재활 훈련을 할 당시 그를 도와줬던 물리 치료팀이 현재 캐링턴 연습구장에 함께 있으며, 맨유의 의료진과 함께 하그리브스의 부활을 돕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하그리브스가 돌아왔다. 별다른 사고 없이 부상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꽤 오랫동안 부상으로 제외되었었다. 하지만 그는 이것을 견뎌낼 만큼 인내력을 갖춘 선수이다. 본격적인 훈련에 나서 경기에 나설 수 있기까지는 4주 정도 걸릴 듯 보인다.”

“미국에서 그와 함께 했던 물리치료사가 하그리브스와 함께 잉글랜드에 왔다. 우리 물리 치료진과 업무 인수 인계를 하게 될 것이다. 현재 하그리브스의 상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