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9/2009  Report by Ben Hibbs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스터, 스토크전 선발 출장

주전 골리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앞으로도 3주간 더 결장이 예상된다. 따라서 벤 포스터는 이번 주 스토크 시티와의 일전에 선발로 나설 예정이다.

또 다른 경쟁자 토마시 쿠슈차크는 지난 수요일(현지 시간)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와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포스터는 여전히 리그 경기에서 자신의 전 소속 팀을 상대로 주전 골키퍼의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프리 시즌 경기 동안 손이 부러지는 부상으로 고생해 온 판 데르 사르는 10월 중순까지는 복귀가 힘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판 데르 사르가 돌아오려면 아직 3주가 걸린다. 수요일 쿠슈차크는 좋은 기회를 가졌었다. 하지만 스토크 전에는 포스터가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또한 수요일 경기로 인해 새로운 부상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맨체스터 시티와의 4-3 승리에 나섰던 선수들 중에서 스토크 전 선발진이 결정될 것임을 시사했다.

그는 토니 풀리스 스토크 감독이 스토크 부임 이후 이뤄낸 일들에 대해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원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ㅂ락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