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네빌, 리버풀 탈락? 아직 일러

주장 게리 네빌은 선수들에게 오는 일요일 안필드 원정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리버풀은 아직 우승 도전의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고 거세게 도전해 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네빌은 아직 베니테즈의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쟁에서도 탈락한 것이 아님을 주장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이미 4번의 패배를 당하며, 맨유의 4연패를 저지하려는 그들의 목표가 심각하게 차질을 빚은 상태이다.

네빌 또한 이번 일요일 경기에서 맨유 선수들이 리버풀 보다 더 기분 좋은 상태에서 경기를 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두 팀이 만났을 때, 기존의 데이터는 별 도움이 안 된다는 것도 알고 있다.

네빌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리버풀 전은) 언제나 굉장하고 열정적인 경기였다. 그리고 언제나 누가 이길 지 모르는 경기였다”라고 얘기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발휘하기를 희망할 뿐이다. 리버풀과 맞서러면 그 방법 밖에 없다”라고 주장했다.

“일요일 경기에 앞서 CSKA와의 경기에서 무실점으로 마치는 것이 중요했다. 우리 수비에 만족하고 있다.”

“리버풀이 리옹에게 지고(챔스리그), 우리가 CSKA에게 이겼다는 사실은 이번 일요일 경기에 아무런 의미를 갖지 않는다. 열광적인 리버풀 팬앞에서의 리버풀 홈경기다. 안필드에서는 언제나 힘든 경기가 된다. 우리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