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스토바트 스타디움, 10월 6일

에버턴 0

맨유 1
마케다, 56분

06/10/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리저브 팀, 에버턴에 1-0 승리

부상으로 한동안 그라운드를 떠나 있었던 판 데르 사르가 6일(현지시간) 에버턴 2군과의 경기를 통해 복귀를 위한 최종 컨디션 점검을 마쳤다.

판 데르 사르를 비롯한 맨유 2군은 스토바트 경기장에서 개최된 에버턴 2군과의 바클라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경기에서 0-1 승리를 거두었다. 판 데르 사르는 지난 8월, 시즌 개막을 앞두고 독일에서 가진 아우디 컵에서 페널티 킥 과정에서 손가락이 부러져 올 시즌 한 차례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 경기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경기였으며, 포백 수비진으로는 파비우, 코리 에반스, 올리버 길, 그리고 죠 던전이 나섰다.
 
미드필더에는 올리버 노르우드, 매티 제임스, 마그누스 에이크램과 로비 브래디가 포진한다.

페데리코 마케다와 죠슈아 킹이 이끌게 되는데, 이들은 최근 1군 무대 경험을 마치고 돌아왔다. 이들은 2군 경기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였으며, 마케다는 후반 11분 결승골을 작렬했다.

판 데르 사르는 이 경기에서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였다. 수 차례 선방을 보였는데, 상대 공격수가 20야드 거리에서 작렬한 중거리슛을 멋지게 막아내며 실전 감각을 익혔다.

맨유 출전 선수 명단: 판 데르 사르, 파비오, 코리 에반스, 길, 더전, 노르우드(62분 브랜디), 에크림(90분 우튼), 제임스, 브래디, 킹(89분 킨), 마케다

미출전 선수: 아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