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0/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중요한 WC예선전에 나서는 선수들

이번 A매치 브레이크 기간 동안에는 많은 맨유 선수들이 이런 저런 사정으로 월드컵 예선전에 출전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다양한 이유들이 있는데, 에드빈 판 데르 사르, 벤 포스터, 게리 네빌, 폴 스콜스, 라이언 긱스, 오언 하그리브스, 대런 플래쳐, 가브리엘 오베르탕, 마이클 오언, 토마시 쿠슈차크등이 맨체스터에 남아 있다.

이미 본선행을 확정지은 선수들에게는 월드컵 대표팀에서의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겠지만, 아직 확정이 되지 않고 있는 선수들에게는 굉장히 초초한 며칠간이 될 듯 보인다.

포르투갈은 홈에서 헝가리와 말타를 상대로 굉장히 중요한 경기를 벌이게 된다. 현재 포르투갈은 조 선두 덴마크에게는 5점차, 2위 스웨덴에게는 승점 2점차로 뒤진 조 3위를 달리고 있다. 플레이오프라도 나가는 것이 현재 그나마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나니는 카를로스 케이로즈 감독을 도와 남아공 행을 결정짓고 싶어한다.

7조 예선에서, 프랑스의 파트리스 에브라네마냐 비디치, 조란 토시치가 있는 선두 세르비아에 승점4점차로 끌려 다니고 있다. 프랑스는 약체인 파로에 아일랜드와 이번 토요일, 그리고 4점차 뒤진 조 3위 오스트리아와 수요일 일전을 벌인다.

세르비아는 토요일 루마니아와 경기를 벌이고, 다음 주 수요일 리투아니아와 마지막 예선전을 치른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