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09  Report by Nick Coppack in Moscow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타 선수들, 리버풀 원정 가능?

이번 목요일 새벽 CSKA모스크바와의 경기를 위해 출발한 맨유 원정 선수단에는 다섯 명의 스타 플레이어의 이름을 볼 수 없었다. 이 중 파트리스 에브라는 일요일 리버풀전을 앞두고 확실히 돌아 온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리에 가벼운 부상을 당한” 에브라를 러시아 원정에 포함시키지는 않았지만, 일요일 안필드에서의 중요한 일전에는 확실히 나설 수 있음을 확인해 주었다.

그러나 어쩌면 맨유는 라파 베니테즈의 리버풀을 맞이해서, 웨인 루니, 라이언 긱스, 대런 플래쳐 그리고 대한민국의 ‘산소탱크’ 박지성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박지성의 경우, 앞선 기사에서처럼 퍼거슨 감독은 약 2주간의 결장을 시사한 바 있다. 그러나 맨유 메디컬 팀은 박지성 외에도 웨인 루니의 몸 상태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루니를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중이다”라고 말한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까지는) 다소 무리인 듯 보이지만, 노력중이다”라고 확인해 주었다.

“긱스의 경우, 그의 부상 상태에 대해 말하기 어렵다… 플래쳐도 (일요일 출전여부가) 약간 불확실한 상태이다. 그는 대표팀 경기에서 타박상을 입었다. 그러나 일요일 경기는 빅경기이기 때문에, 우리의 주요 선수들이 모두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