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0/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이클 오언, 기다려라 안필드!

마이클 오언은 부상을 입은 후 지난 두 변의 경기에 제대로 나오지 못했다.  다시 경기에 복귀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오언이 무엇보다 기다리는 경기가 있다.

오언은 지난 챔피언스리그 B조 볼프스부르크전에서 전반 부상이 재발되며 교체되었고, 사타구니 부상으로 선덜랜드와의 2-2 무승부 경기에도 출전하지 못했었다.

이제 A매치 브레이크로 2주간의 휴식을 한 후 재개되는 볼턴전을 위해 날카로음을 가다듬고 있다.

다음 주, 맨유는 리버풀 원정이 예정되어 있는데, 전 리버풀 공격수 출신인 오언에게는 안필드로의 대담한 복귀가 될 것이다. 물론 뉴캐슬 시절에도 안필드 원정은 참가했었지만, 맨유 선수로 가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오언은 Sky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다른 일이 될 것이다. 소음이 엄청날 것이다”라고 얘기하며 “뉴캐슬 시절에도 몇 번 방문한 적이 있다. 따라서 안필드에서 상대팀으로 뛴 경험이 있다. 하지만 나는 이번 경기를 확실히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언제나처럼 맨유와 리버풀의 경기이다. 세계 최고의 두 팀이 만나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다. 뉴캐슬보다는 맨유v리버풀이 더 잘 어울린다. 따라서 좋은 경기가 펼쳐지는 흥분되는 날이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