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반슬리 v 맨유
칼링컵 4라운드
2009년 10월 28일 수요일 (새벽 3시 45분)
26/10/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반슬리

3 라운드 , 프리미어리그 클럽 울버햄튼전에서 견고한 플레이를 펼쳤던 맨유는 이제 전력상으로는 쉬운 상대를 만나게 되었다 . 그러나 반슬리는 2006/2007 시즌 맨유에게 일격을 가한 있는 팀이다 . 리그 대회에서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있으니까

경기예상 반슬리는 최근 연승과 연패가 이어지는 기복 있는 모습을 보여왔다. 웨스트 브롬, 입스위치, 돈캐스터에게 3연승을 한 이후 2연패를 당한 상태이다. 컵 대회서 반슬리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2008년 FA컵 에서 리버풀과 첼시까지 격파하며 4강까지 오른 바 있다. 이번 시즌에도 반슬리는 이미 EPL 클럽 출신의 번리를 3-2로 제압하며, 4라운드에서 맨유와 자리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리그에서 맨유와 반슬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것은 지난 1998년으로 반슬리가 강등 당하기 직전이었다. 당시 앤디 콜과 테디 셰링엄이 득점에 성공하며 맨유가 2-0으로 승리한 바 있다. FA컵 5라운드에서 만났을 당시에는 맨유가 3-2로 패배했었다.

출전예상선수: 반슬리에서 유일한 부상 선수는 다니엘 보다노비치였는데, 지난 토요일 브리스톨 시티와의 경기에서 후보로 모습을 보이며 회복되었음을 증명했었다. 퍼거슨 감독은 리버풀과의 안필드 원정에서 패배한 선수단 대부분을 교체할 것으로 보인다. 칼링컵에서 퍼거슨 감독은 어린 선수들을 시험하는 경향이 있어왔다. 가브리엘 오베르탕은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하파엘은 복귀 준비를 완료했다. 그러나 오언 하그리브스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