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CSKA모스크바 v 맨유
UEFA챔피언스리그
10월 22일 목요일 (새벽 1시 30분)
루츠니키 스타디움

20/10/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CSKA모스크바

2008 영광의 순간을 누렸던 루츠니키 스타디움으로의 승리의 귀환은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통과라는 선물을 가져다 것이다 .

감독: 전 세비야, 토트넘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었던 후안데 라모스가 지코의 뒤를 이었다. 지코는 9개월 동안 지휘봉을 잡았었다. 지난 8월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 당시만에도 감독이었지만, 조별 예선이 다가오며 라모스에게 바톤을 넘겼다. 라모스의 계약 기간은 올 해 12월 까지지만, 만약 CSKA모스크바를 역사상 처음으로 16강으로 인도한다면, 내년에도 라모스의 자리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

경기예상: 라모스는 감독에 부임한 후 팀의 재정비에 성공, 현재 러시아 리그 선두 루빈 카잔에 불과 승점 7점차로 뒤진 상태이다. 루빈 카잔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와 같은 조에 있는 팀이다. CSKA모스크바 군단은 라모스가 지휘봉을 잡은 후 가진 네 번의 홈 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리그 경기에서 3-0,3-0 그리고 4-0승을 올렸고, 베식타스와의 챔피언스리그 홈경기에서도 2-1 승리를 거두었다. 모스크바는 지난 시즌 UEFA컵에서 5연승 행진을 거두었지만, 결국 챔피언이 되었던 도네츠크에게 패배하며 16강에서 탈락하고 말았었다. 모스크바는 지난 2005년 UEFA컵 결승에서 스포르팅 리스본을 물리치고 왕좌에 오른 바 있다. 하지만 맨유는 자신감을 가지고 모스크바로 입성했다. 현재 EPL 리그 선두일 뿐 아니라, 2009-10시즌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에서도 전승을 거두며 조 선두에 올라있다. 다른 조의 선두를 살펴보면 레알 마드리드(C조), 첼시(D조), 리옹(E조), 세비야(G조) 그리고 아스널(H조)등이 있다.

부상 선수: CSKA가 최근 영입한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Guilherme는 맨유와의 홈앤 어웨이 경기를 모두 결장할 듯 보인다.(맨유 홈 경기는 오는 11월 3일). 그는 지난 토요일 FC스파르타크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