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리버풀 v 맨유
프리미어리그 10월 25일 일요일 밤 11시
안필드
06/09/2010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리버풀

일요일 안필드 원정 승리는 리버풀과의 승점차를 10 점으로 벌릴 있는 좋은 기회이다 ….

경기예상: 현재 리버풀은 4연패를 당하며 22년 만에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리그 8위에 랭크된 리버풀은 챔피언스에서 마저 지난 수요일 새벽(한국 시간) 리옹에게 패배하며 조별 예선 통과마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홈에서 리버풀의 득점력은 강하다. 이번 시즌 4번의 홈 경기(리그)에서 15득점을 올렸다. 리그 선두 맨유는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결승골(CSKA모스크바전)로 11연속 무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리버풀 원정에서 지난 시즌 연패의 치욕을 씻으려 마음먹고 있다.

감독: 외부에서 봤을 때, 라파엘 베니테즈는 압박을 받고 있는 듯 보인다. 홈에서 리그 경기도 승리를 해야 하며, 챔피언스리그도 신경써야 한다. 어쩌면 리버풀은 1953년 이후 첫 5연패를 당할 위기에 처해 있다. 그러나 일요일 경기에 승리한다면 빠른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수 있다. 베니테즈가 지난 2004년 리버풀에 부임 후 對맨유 성적은 10전 2승 1무 7패이다.

출전 예상 선수: 베니테즈로서는 스트라이커 페르난도 토레스의 복귀가 절실하다. 토레스는 복부 이상으로 지난 두 경기에 결장한 바 있다. 주장 스티븐 제라드(사타구니 부상) 또한 리옹 전에 복귀한 후 단지 25분만에 나오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리옹전에서는 글렌 존슨 또한 결장했다. 리에라 또한 햄스트링 부상 중이지암, 알베르토 아퀼라니는 무릎 부상을 딛고 첫 1군 무데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맨유 전에 나설지는 아직 불투병하다.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무릎)은 2주간 휴식시킬 것으로 예상되지만, 파트리스 에브라는 리버풀 전 출장이 가능함을 확인해 주었다. 그리고 웨인 루니(허벅지), 라이언 긱스 (장딴지) 그리고 대런 플래쳐(무릎)은 돌아오리라 기대하고 있다. 마이클 오언이 전 클럽 리버풀을 상대로 기회를 잡을 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