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블랙번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11월 1일 (새벽 2시 30분, 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
29/10/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블랙번

안필드의 아픔은 뒤로하고 , 고전중인 블랙번을 상대로 다시 궤도로 올라서도록 하자 ….

경기예상: 블랙번은 이번 시즌 아직 원정승이 없다. 그리고 현재 많은 실점에 고전하고 있다. 번리와의 더비전에서 3-2로 승리했지만, 아스널에게 6-2로 패한 후, 첼시에게도 5-0 패배를 당했다. 비록 피터보로와의 칼링컵 16강에서 5-2로 승리하긴 했지만, 지난 네 경기 15실점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하는 것은 위험한 상황임이 명백하다. 반면 맨유는 지난 세 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점을 2점 까먹었고, 리버풀과의 안필드 원정 패배의 아픔을 이번 경기를 통해 씻어내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감독: 비록 블랙번이 현재 리그 16위의 불안한 상황이긴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오랜 친구인 샘 앨러다이스 감독은 블랙번에서 많은 일을 해내고 있다. 현재 10위 위건과 18위 헐 시티간의 승점 차는 단 5점. 따라서 ‘빅 샘’ 샘 알러다이스 감독이 블랙번의 불안한 수비진 정비에만 성공한다면 바로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설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는 이번 주 신종플루에 감염된 듯한 증상을 보여 선수들과 만나지 못하고 있다. 블랙번은 아직도 이 신종플루의 초기 경로가 어디있는 지를 찾고 있기 때문에, 피터보로와의 승리때도 앨러다이스는 관중석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출전 예상 선수: 현재 블랙번은 신종 플루 문제가 심각한 상태로, 수비수 크리스토퍼 삼바가 여전히 회복되지 못한 상태이다. 그러나 블랙번은 현재 상황을 매일매일 체크하고 있다고 한다. 오른쪽 윙백 파스칼 심봉다(허벅지), 미드필더 빈스 그렐라 (장딴지)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태이다. 맨유는 현재 박지성(무릎)이 부상 중이고, 대런 플래쳐 또한 지난 스코틀랜드 대표팀 차출 이후 입은 부상으로 인해 훈련을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