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ManUtd.com 독자들에게 물었다. 누가 9월 최고의 선수였냐고? 여기 그 결과가 있다…

라이언 긱스 81%

웨인 루니 8%

대런 플래쳐 6%

파트리스 에브라 4%

폴 스콜스 1%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7 October 2009  Report by Ben Hibbs & Mike Shaw

라이언 긱스, 9월의 선수에 선정

우리는 라이언 긱스가 아침 식사로 무엇을 먹는 지 모르지만, 뭘 먹더라도 그를 좋아하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 그런 긱스가 ManUtd.com이 선정한 9월의 맨유 선수에 뽑힌 것은 절대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긱스는 전체 10,000명이 넘는 투표자 중 81퍼센트의 압도적 지지를 얻어냈다. 그는 웨인 루니(8%)와 대런 플래쳐(6%)를 눌렀는데, 엄청난 한 달을 보낸 긱스에게는 어쩌면 당연한 결과였다. 그는 2009/2010시즌 첫 골을 9월에 터트렸는데, 토트넘 전에서의 환상적이었던 프리킥으로 긱스는 프리미어리그 출전 전 시즌에 득점에 성공한 유일한 선수로 남게 되었다.

그리고 맨체스터 더비전에서 후반 교체로 나와 팀을 변화시키는 세 개의 어시스트를 성공시켰고, 그 중에는 마이클 오언의 결승골을 이끈 패스도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단단한 스토크를 상대로도 역시 후반 교체로 나와 2개의 어시스트를 이끌어내며 승점 3점을 클럽에 안겨 주었다. 그리고 9월의 마지막 경기, 볼프스부르크와의 챔피언스리그에서 프리킥으로 (비록 수비를 맞고 심하게 굴절되긴 했지만) 맨유 통산 150번째 득점을 성공시켰으며, 마이클 캐릭의 결승골에도 관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