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6/2010  Reported By ManUtd.kr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 '박지성 덕분에 인기가 높아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산소탱크’ 박지성에게는 좋은 친구가 한 명 있다. 머나먼 타향살이에 가끔 외로움도 느끼고, 때로는 무척이나 힘이 들 때도 있지만, 모든 것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라는 존재는 언제나 박지성에게 모든 것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어준다.

바로 파트리스 에브라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장 안팎에서 언제나 박지성과 함께 호흡하는 에브라는 ‘박지성 절친’이라는 이유 때문에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몇 해 전 티에리 앙리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무한도전’에 박지성과 에브라를 함께 등장시켜야 한다는 재미있는 의견도 내고 있다.

사실 카를로스 테베스도 이들과 언제나 함께 했지만, 지난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맨체스터 시티로 둥지를 옮겼다. ‘삼총사’에서 이제 ‘듀오’로 바뀐 박지성과 에브라. 이들의 우정은 더욱 굳건해지고 있다. 에브라는 과연 한국에서 자신의 인기가 상당히 높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까?

에브라는 자신의 인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듯 했다. ManUtd.kr과 만난 에브라는 “정말 놀랐어요. 지난 여름 두 번째로 한국을 방문했는데 정말 많은 팬들이 저에게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주시더라구요”라며 지난 여름 아시아 투어 당시 한국 팬들의 따뜻한 성원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팀 내에서 ‘달변가’로 알려진 에브라의 대답은 솔직했다. 에브라는 “아마도 박지성과 친한 친구라서 그런 인기를 얻지 않았을까요? 박지성의 친구라는 사실에 대해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해요”라며 자신의 영광을 모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