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21 October 2009  Reported by ManUtd.kr

발렌시아 골.. 맨유 1-0 CSKA모스크바

유럽 챔피언 탈환을 노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모스크바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추가했다.

맨유는 22일 새벽(한국시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CSKA 모스크바(이하 CSKA)와의 '2009/2010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3라운드 경기에서 후반전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결승골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두었다. 이로써 맨유는 3연승 질주를 달리며 승점 9점을 기록, B조 단독 선두를 공고히 했다.

지난 2007/2008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맨유는 이날 경기가 열렸던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첼시를 따돌리고 유럽 왕중왕에 오른바 있었다. 하지만 CSKA전에서는 후반 막판까지 강자의 위용을 보이지 못하며 득점에 곤혹을 겪었다. CSKA의 밀집수비를 효율적으로 공략하지 못했다. 그래도 후반 막판 서서히 기회를 잡아갔고 결국 발렌시아가 득점에 성공해 귀중한 승점 3점을 보탤 수 있었다.

CSKA는 공격을 최대한 자제한 채 ‘선 수비-후 역습’ 전략 형태로 맨유를 상대했다. 또 수문장 이고르 아킨피에프가 몇 차례 눈부신 선방을 선보이며 팀의 뒷문을 단단히 했다. 그러나 견고했던 수비진이 후반전 기어이 실점을 허용하고 말아 승점 1점을 올리는데도 실패했다. CSKA는 승점 3점(1승2패)에 머물며 16강 토너먼트 진출에 적신호가 켜졌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