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0/2009  Reported By ManUtd.kr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원정 무패 기뻐'

22일(이하 현지시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09/201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 리그, CSKA모스크바와 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승리에 대한 기쁨을 나타냈다.

이날 경기에서 맨유는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펼쳤지만 모스크바의 밀집 수비를 공략하는데 곤혹을 겪었다. 치열한 공방전 속에 후반 41분,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결승골을 기록하며 어렵게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좋은 경기를 했다. 공을 지속적으로 소유했다는 것이 주효했다”며 어려운 원정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쌓은 것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날 승리로 맨유는 2007년 5월 산시로에서 맞붙은 AC밀란전에서의 패배 이후 현재까지 2년 5개월간 펼쳐진 14차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퍼거슨 감독은 “원정 무패가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언급하며 승리를 자축하는 한편, “유럽 챔피언스리그 원정애서 패배하지 않고 돌아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덧붙였다.

맨유의 챔피언스리그 14경기 무패 기록은 네덜란드 아약스가 가진 최다 무패 기록과 타이 기록이며, 오는 12월 8일 펼쳐지는 독일 분데스리가 볼푸스부르크와의 원정 경기에서도 패하지 않을 경우 아약스의 기록을 갈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