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현재 첼시는 매우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 매우 강한 팀이다. 잘 조직되어 있고,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다. 첼시와의 원정에서 승점을 올리기 위해서는 정말 최고의 플레이를 펼쳐내야만 할 것이다.”
-웨스 브라운
04/1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브라운, 수비를 단단히 하자!

웨스 브라운은 오는 월요일 ( 이하 한국 시간 ) 새벽 1 시에 벌어지는 첼시 원정에 앞서 수비에서 많은 향상이 있어야 한다고 인정했다 . 맨유는 지난 CSKA 모스크바전에서 골이나 허용했었다 .

특히 알란 자고예프와 밀로스 크라시치에게 모두 공간과 시간을 내어주며 먼저 두 골이나 허용했었다.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실점 또한 바실리 베레주츠키에게 세트 피스 상황에서 자유롭게 헤딩을 허용했던 것.

브라운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첼시전에서는 수비를 단단히 해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해야만 한다”라고 인정하며 “어떤 이들은 CSKA전이 홈에서 편안한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했겠지만, 그들은 좋은 팀임을 증명하는 플레이를 펼쳤다”라고 덧붙였다.

“1-3이 되었을 때는 매우 화가 났었다. 우리는 특히 전반전 플레이가 안 좋았고, 그들은 볼을 잘 간수했다. 그리고 일찍 허용한 골들로 인해 더 어려운 경기가 되었다. 그러나 후반전 우리는 그들을 압박해 나갈 수 있었고, 우리 뒤를 받쳐주는 팬들의 성원으로 인해 결국 동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조별예선 통과가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이기면서 통과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쨌든 통과를 했으니 이제 리그에 집중할 수 있다.”

이제 맨유는 남은 시간 동안, 브라운이 말하는 것처럼 “이번 시즌 가장 힘든 경기가 될”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을 위한 조율에 들어간다.

페이지 1 중 2 다음 »